보라안과 친절사원
운영자   2002-09-03

보라안과에서는 언제나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보라안과에서는 친절직원 추천 및 불친절직원을 지적하는 제도를 마련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최선의 서비스와 진료환경을 만들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처음 실시한 보라안과 8월 친절사원에는 원무과 최은정과장과 검사과 이종경실장이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보라안과 9월 친절사원으로는 원무과 정지숙씨가 선정되었습니다.
친절사원은 고객여러분의 의견이 100% 반영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참여방법은 각층에 비치된 친절 및 불친절직원 엽서에 해당내용을 적으신후 접수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또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보라안과는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항상 귀담아 듣겠습니다.